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
마이페이지
세이브더칠드런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 100주년 100년의 약속 우리는 아동을 구합니다. 함께 약속하고 2019 캘린더 받기
2019년, 세이브더칠드런은 창립 100주년이 됩니다. 100여 년의 기간 동안 우리가 지켜 온 오직 하나의 원칙은, 국적이나 종교에 상관없이 아이들을 도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100년도, 저희는 이 원칙을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도 뜻 깊은 약속을 함께해 주시겠어요? 약속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기간 내 정기후원을 신청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2019년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합니다! 행사기간-'18.11.07.~'19.01.06. 증정대상-기간 내 정기후원 신청자. 달력발송-후원 신청일로부터 2주이내
			※ 후원 신청 후 마이페이지>나의 회원정보에서 주소를 꼭! 입력해주세요.
세이브더칠드런은 인류 최초로 '아동 구너리'를 주장했으며, 국내외 소외된 아이들을 빈곤, 폭력 등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긴급구호 상황에서 생명을 살려 왔습니다.아래 국내외 사업 중, 여러분이 '아동을 구한다'는 약속을 해주실 분야는 어디인가요?
국내 아동을 빈곤과 폭력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주세요 국내 아동 지원 약속
해외결연후원을 통해 한 아이에게 미래를 선물해주세요 해외결연후원 약속
긴급구호 상황 발생 시, 최대한 빨리 아동의 생명을 살려주세요 긴급구호 지원 약속
세이브더칠드런 '손글씨 캘린더' 엿보기 
			1.전 세계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아동들이 직접 손으로 쓴 숫자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세이브더칠드런의 12가지 다양한 캠페인 및 사업을 행복한 사진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3.다른 달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기념일들을 차곡차곡 담아 두었습니다. 2019 캘린더 받기
스토리 공유하기
카카오
후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