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
마이페이지
세이브더칠드런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해외결연후원, 위로를 주는 베니토끼처럼, 너에게 힘이 되어 줄게!

힘들고 지쳤을 때, 누군가의 존재가, 한 마디가, 위로가 되었던 적 있으신가요? 여기, 당신이 소중히 눌러 담은 한 글자 한 글자에 자신감을 얻고, 함박 웃음을 짓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의사가 되고 싶다고 했지? 환자를 위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하겠구나. 카리투*는 원낙 착하고 동생들에게 배려도 많이 해주니 걱정 안해도 될 것 같다. 너무 모두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사랑해! - 니제르 카리투 아동 후원자님
안녕, 페브리아나*! 집과 회사를 오가는 평범한 내 삶에서 너는 큰 선물이란다. 항상 너의 얼굴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면 해. 비록 멀리 있지만, 하루하루 너의 행복을 응원할게! - 인도네시아 페브리아나 아동 후원자님
파안* 너가 그려준 그림 잘 받았어.우리 집 냉장고 문 앞에 붙여놓고 매일 보고 있어. 너로 인해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것 같아. 파인아, 고마워! - 미얀마 파안 아동 후원자님
해외결연후원은 금전적인 후원을 넘어,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아주 특별한 후원입니다. 지금, 세이브더칠드런의 해외결연후원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후원아동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아주 특별한 베니토끼 편지지에 아동에게 들려주고 싶은 당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보세요!

해외결연맺기

세이브더필드런 해외결연후원은 후원자님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아동들이 근본적이고 지속적으로 발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모자보건과 영양
산모와 아동들에게 적절한 의료서비스 제공
영유아발달
신체, 지능, 사회, 정서적 기량 발달을 통해 건강한 성장 지원
기초교육
학교, 지역사회 기반의 읽기, 쓰기, 산수 학습 제공
학교보건과 영양
건강하고 위생적인 생활을 위한 교육 제공
청소년기 발달
청소년 대상 직업교육 및 기술 제공
베니토끼 / 콜라보 이벤트! / 베니토끼 스티커+편지지를 받아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카카오
베니토끼 콜라보 이벤트(베니토끼 스티커+편지지를 받아보세요!) - 하단 내용 참고

save the Children X 베니토끼 콜라보 이벤트 - 기간 내 온라인,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결연후원을 신청해 주시는 후원자님께,아주 특별한 베니토끼가 그려진 스티커와 편지지를 보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18. 08. 24 ~ '18. 10. 31
  • 이벤트 대상 :기간 내 홈페이지를 통한 해외결연후원 신청자 전원
  • 증정 물품 :베니토끼 스티커 2부 + C편지지 2종 + 지퍼백 1종
※ 물품은 후원아동 1명 당, 1세트 증정됩니다.
※ 후원아동에게 편지를 보내실 때는, 우표를 붙여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주소로 보내주세요.
※ 지퍼백은 후원아동에게 발송이 불가합니다. 후원자님께서 사용해 주세요.

※ 베니토끼 캐릭터는 일러스트레이터 구작가님께서 재능기부로 작업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