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Save the Children

within 72hrs.

아동을 구하는 72시간 골든타임 세이버

We Save the Children within72hrs.

01 골든타임세이버는

팬데믹, 지진, 태풍, 가뭄, 전쟁 등 위기 상황 속에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재난 골든타임 72시간, SNS로 긴급구호 소식을 전파하는 랜선구호활동가 #골든타임세이버 지금 참여해 보세요!

골든타임세이버 신청하기

02 어떤 활동을 하나요?

  • 1. 골든타임세이버 신청
  • 2. 재난 상황 발생 시 긴급구호 활동 미션 문자 받기
  • 3. 개인 SNS에 미션 이미지와 링크 72시간동안 게재
  • 4. 긴급구호 확대 및 지속

골든타임세이버 의 활동을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골든타임세이버 나의 SNS로 아동을 구하는 보람을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나눠보세요!

국내 소방 현장 뿐 아니라 해외 재난 속 아이들도 구하고 싶었어요. 아무리 바빠도, 하루 5분 잠깐 핸드폰 볼 시간은 있겠죠. 뼛속까지 소방관인 우리들의 사명감을 SNS로 더욱 불태울 수 있는 기회! 전국의 뼈방관 동료들에게 골든타임세이버를 추천합니다! #대전서부소방서 #진압대1년차 #뼈방관 #우리가SNS히어로 #추천하고선물받기 #골든타임세이버 #세이브더칠드런
저처럼 평범한 엄마도 육아일기 저장소인 SNS로 재난 속 아이들을 구할 수 있다니! 골든타임세이버 너무 반가웠어요. 우리 삼남매 골든타임세이버가 무엇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줄 아는 선한 어른으로 자라길 바라요. 온 가족이 함께하는 SNS 봉사활동! 골든타임세이버 추천해요~ #제주육아일기 #꼬꼬마삼남매 #우리가SNS히어로 #추천하고선물받기 #골든타임세이버 #세이브더칠드런
나도 골든타임세이버?! 귀여움으로 세상을 구한다! 막 찍어도 귀여운 반려견 뿌찌의 사진이 가득한 SNS로 골든타임세이버에 참여했어요.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귀염뽀짝 멍냥이들 모두 함께해요~ #뿌찌 #댕댕이히어로 #개훌륭 #우리가SNS히어로 #추천하고선물받기 #골든타임세이버 #세이브더칠드런
러닝과 운동을 사랑하는 대학교수 김정모 입니다. 해외봉사를 다녀올만큼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데, SNS로 아동을 도울 수 있는 골든타임세이버를 알게 되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함께해요! #몸도마음도건강한 #멋진교수님 #세이브더칠드런 #골든타임세이버
내가 받은 선한영향력을 돌려주고 싶어서 시작한 골든타임세이버 활동인데요. 저의 작은 노력으로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이 뿌듯합니다. #전킥복싱선수 #현IT기업직장인 #선한영향력 #세이브더칠드런 #골든타임세이버
긴급구호 소식을 문자로 받을 때마다 SNS를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골타세 활동을 꾸준히 하고있어요. 5분도 안되는 시간을 투자해서 많은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누구나 골든타임세이버 활동을 할 수 있어요 :) #고3 #너도할수있어 #우리가SNS히어로 #골든타임세이버 #세이브더칠드런
더 많은 활동을 보고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에서 #골든타임세이버 해시태그를 검색해보세요!

골든타임세이버가 함께한 랜선구호활동

골든타임세이버 필리핀 화산 긴급구호
아프가니스탄에 남겨진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이티 지진 긴급구호 도훔이 시급합니다.
코로나 19로 절망의 땅이 된 인도, 긴급한 도움이 절실합니다.
더 이상 학대로 사망하는 아이가 없도록 지금, 당신의 이름을 보태주세요.
시커먼 재만 남은 로힝야 난민촌, 지금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하니다.
3년 만에 인도네시아에 다시 발생한 지진, 지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난민촌에서 자란 7년 2개월, 저의 골든타임72시간은 아직 멈추지 않았어요.
폭발 참ㅅ마로 모든 것을 잃은 레바논 아동에게 지금, 당신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아동학대 신고 112
수퍼 사이클론 암판으로 일상이 무너진 아이들을 구해주세요!
코로나19로 여려움을 겪는 전 세계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Stop the war on Children 지금, 우크라이나 아이들을 구해주세요!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지금 시작해 보세요!

골든타임세이버 신청하기
긴급구호아동기금 알아보기
아동을 구하는 72시간 골든타임세이버
신청하기

캠페인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