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디시인사이드 류준열 갤러리, “류준열 씨의 꾸준한 선행에 우리도 동참할래요!”
보도자료
2018.09.17
공유하기

문의 세이브더칠드런 미디어팀  전화 02-6900-4456    


 디시인사이드 류준열 갤러리,
“류준열 씨의 꾸준한 선행에 우리도 동참할래요!”

       

- 류준열 갤러리, 9월 25일 류준열 생일축하 위해 모금한 후원금 7백만 원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
- 세이브더칠드런 <자라나다> 프로젝트 후원… 전국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에게 일년치 여성용품 지원



2018.9.14

배우 류준열의 팬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류준열갤러리'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에 후원금 7백 만원을 전달했다. 9월 25일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올 여름 모금활동을 벌여 모은 후원금을 세이브더칠드런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으로 전국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 70여 명에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등 여성용품을 지원하고 청소년기에 필요한 여성건강관련 정보(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저소득층 가정 내 여성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자라나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와 여성 청결제 등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편, ‘류준열 갤러리’는 류준열이 항상 강조해온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교복지원, 무명아동 지원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업을 후원해왔다. 올해는 사회취약계층 여성청소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류준열이 후원한 세이브더칠드런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류준열 갤러리’ 측은  “휴지나 운동화 깔창을 생리대 대용으로 쓴다는 사실을 듣고 너무 놀랐다. 누군가 용기내지 않았더라면 아마 끝까지 몰랐을 수도 있다. 이번  ‘류준열 갤러리’ 후원이 우리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면 좋겠다. 무엇보다 한창 성장할 친구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길 바란다.”고 후원소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배우 류준열 역시 지난 6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을 후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