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셀럽이 랜선으로 동화책을 읽어주는 #세이브위드스토리!
2020.04.09
공유하기

코로나19 여파로 4월 9일인 오늘에야 온라인개학을 하게 된 아이들.

따스한 봄이 왔음에도 집콕하며 답답하고 지루해할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동화책읽기코로나19 극복, #세이브위드스토리 캠페인❗

셀럽&크리에이터들이 랜선으로 동화책동시를 읽어줍니다!


지금까지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윤소이, 박경림, 헨리 를 비롯해, 혜리, 박혜나, 박성웅, 문소리, 정인선, 엄지원, 김준수, 홍승희, 한석준 등 셀럽과

유튜브에서 인기몰이 중인 코리아니시마엘레나, 유라야놀자, 에그박사, 이연, 아리키친 등 크리에이터들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봐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 좋아지는 낭독영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는 셀럽들의 응원 메시지도 담겨있어요~)


관전포인트1 예쁘고 알록달록한 그림책을 보는 시각적 즐거움


 <페페의 멋진그림>을 읽고 있는 홍보대사 윤소이(왼쪽)/배우 혜리가 <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를 읽어주는 모습(오른쪽)



관전포인트2 셀럽&인플루언서들의 실감나는 연기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의성어와 표정연기가 만점인 홍보대사 헨리


▲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만큼 목소리연기가 돋보이는 유라야놀자

 

▲ 아프리카 동물들의 특징을 잘 잡아내 읽어주는 에그박사



관전포인트 3 셀럽들의 꾸밈없고 진솔한 모습(+감동) 


 ▲ 동시와 얽힌 본인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각자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같은 존재가 있다면 꼭 안아주자는 홍보대사 박경림



어디서 셀럽&인플루언서들의 동화책 낭독 영상을 볼 수 있냐고요?


바로 

세이브위드스토리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avewithstorie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계정 팔로우하시면 셀럽&인플루언서들의 동화책 낭독을 연이어 보실 수 있어요👀 


팔로팔로미~ 구독구독미!!!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님들 또는 코로나19로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싶은 분께 추천!

세이브위드스토리 랜선 동화책 낭독으로 마음을 위로받고 힘와 희망도 솟아날 거에요.


세이브더칠드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과 가정도 돕고 있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지에서도 세이브위드스토리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쉬태그 #Savewithstories를 검색하시면 각국 셀럽들의 낭독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세이브더칠드런 미국에서 운영하는 세이브위드스토리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시면 에이미아담스, 제니퍼가너, 크리스에반스, 켈리클락슨, 나탈리포트만, 리즈위더스푼, 엘런쇼의 엘런드제너러스, 마고로비 등 130명 이상의 할리우드 셀럽들의 동화책 낭독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물론 영어동화책 낭독입니다! 영어공부도 덤!)



아이들과 슬기로운 집콕독서로 코로나 19 극복! #세이브위드스토리 하세요!

세이브위드스토리 영상 보러가기








사상 최악의 세계적 재난, 코로나19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