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ART로 HEART 하자! 송경아와 5인의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친환경 데일리 숄더백으로 아이들의 HEART를 치유하고, 당신의 일상은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위기아동지원사업에 지원됩니다.

구입하기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위기아동지원사업에 지원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숄더백은 친환경 타이벡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타이벡이란 무엇인가요? 타이벡(Tyvek)은 듀폰사(Dupont)가 개발한 친환경 섬유로, 100% 재활용할 수 있고, 소각 시에는 인체에 무해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며, 매립해도 화학물질을 유출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소재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 친환경 숄더백은?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는 깨끗한 가방, 비가와도 전혀 문제 없는 방수가방, 가볍고 튼튼해서 무거운 짐도 거뜬한 가방 종이 No! 비닐 No! 쓸수록 자연스러운 구김과 부드러운 질감이 살아나 타이벡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많은 분들의 사랑이 전해지길 바래요

송경아

모델 송경아는 사랑하는 딸을 생각하며 가방에 담길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촬영에도 나섰습니다.

숄더백 이미지1
숄더백 이미지2
숄더백 이미지3

* 사용 TIP! 백팩으로 넉넉해 바캉스나 여행, 장보기 등 데일리로도 활용 가능!

환경을 생각하는 세이브더 칠드런의 굿즈

친환경 타이백(Tyvek)소재를 활용한 데일리백

  • 듀폰(DuPont™)에서 최초로 개발한 합성소재로 종이보다 가볍고, 잘 찢어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
  • 화학물질 없이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진 신소재 친환경 부직포로 100% 재활용 가능
  •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물은 통과하지 않고 공기는 통과시키는 활용도 높은 소재

Material 겉감/안감 : Tyvek(2겹)

Size : W 35cm H 67cm D 9.2cm strap 25cm

Care :

  • -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보관
  • - 표백제나 표백 성분이 있는 세제 사용금지
  • - 화기가 있는 곳에서의 사용금지
  • - 드라이크리닝과 다림질 불가
  • - 날카로운 금속 주의

Features : 타이벡 소재는 사용하면서 자연스러운 구김이 생깁니다. 칼이나 가위 등의 날카로운 도구들은 피해주세요.

가방에 담긴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
송경아

송경아 / 대한민국 톱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송경아 17세에 데뷔 후 국 내외 무대에서 20년 이상 모델로 활동한 톱모델! 가방, 인테리어 디자이너로도 활동하며 ‘퍼스트루머’라는 가방 브랜드를 론칭한 CEO. 압도적인 모델 포스와 더불어 시원 시원한 입담까지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그림에 담긴 의미는? / 아이들을 돕는 활동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제 딸을 떠올리게 되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제 아이와 굉장히 닮게 그림을 그렸어요. 아이가 들고 있는 풍선은 그림에 희망과 사랑을 담고 싶었던 제 마음이에요. 아이들 모두 누군가에게 사랑받을 권리가 있잖아요. 이 가방을 통해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사랑이 전해지기를 바래요.

구입하기
김참새

김참새 / 그림 그리는 김참새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에서 파인 아트를 공부, 박원, 뜨거운 감자, 카카오톡, 한섬, 네파, 현대카드 등 뮤지션 앨범의 아트 디렉팅 및 다양한 기업과 협업하는 만능 아티스트! 김참새라는 이름은 독립적이고 통찰력 있는 성품을 지닌 친동생이 오래 전 지어준 예명이랍니다!

그림에 담긴 의미는? /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하트들이 모든 어린이들을 안아주고 치유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어요. 어린이들에게는 따뜻한 사랑이 필요하고, 사랑의 힘이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희망이 생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작업한 재료 또한 물감을 스프레이로 분사해서 작업을 했는데요, 분사된 물감입자처럼 모든 사랑이 여기저기 전파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구입하기
275c

275c /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 팝아트 기반의 비비드한 컬러와 키덜트 감성의 위트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 페인팅, 조형, 그래픽, 영상 등의 아트웍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시, 브랜딩, 기업 및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동. S.O.B (Sense of Balance)_삶의 균형에 대한 고찰 “ S.O.B ” 시리즈 작업을 연작 중!

그림에 담긴 의미는? / SAVE THE CHILD “RUN” (아이들의 멋진 성장을 위하여) 어른들의 보호와 관심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가 만들어지길 기대합니다.

구입하기
아방

아방 / 비주얼 아티스트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비주얼아티스트. 평범한 일상을 환상적이고 위트있게 표현하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출간, 전시와 클래스, 다양한 개인프로젝트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그림쟁이!

그림에 담긴 의미는? / 평소에 여러모로 힘든 어린이들을 돕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밝고 순수한 꿈을 가진 어린이가 마음껏 뛰고 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구입하기
솔정

솔정 /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 작업을 주로 하고 있다. 사람들이 주변 환경에 어떻게 교감하는지 관찰하고, 저마다 다른 교감을 그림과 영상에 재미있게 옮겨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림에 담긴 의미는? / 제 작품 안의 HEART(마음)은 베레모를 쓰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붓을 들고 있습니다. ART to HEART라는 프로젝트의 이름만큼 HEART(마음)을 작품 안에 담고 싶었고, 무엇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재미있게 나타내고자 했어요.

구입하기
9dol Roin

9dol Rion / 이십년 전 사진 전공. 장기여행자로 살다 십 오년 전 두 아이를 낳았다. 삼년 전 동시로 등단했으며 현재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손에 매달려있는 다섯 손가락과 같은, 같은 디렉토리에 들어가기에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특징들을 가진 존재들에 관심을 두고 있어요. 현재는 국경과 장벽, 종교와 젠더에 대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그림책과 독립 출판물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그림에 담긴 의미는? / 아이들의 몸과 몸짓으로 각각의 알파벳 H.E.A.R.T를 만드는 그림이예요. 분쟁, 재난, 폭력 등으로 상처입은 아이들에게 집이 되어주고, 읽기를 가르치며 미술, 연극, 노래 등으로 심리 치유를 하는 ART TO HEART 프로그램을 사람들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싶었고요. 아이들 주변을 감싸고 있는 오브제들로 아이들이 마땅히 가져야하는 꿈과 행복, 희망을 표현했습니다.

구입하기

6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이유!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HEART

저소득가정은 코로나19와 같은 위기상황에 처했을 때 상대적으로 더 취약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위기상황에 처한 저소득가정 아이들과 가족들을 보호하고, 아이들이 위기상황을 보다 안전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저소득가정 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해왔습니다.

ART로 HEART 하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특별한 데일리 숄더백 지금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수익금 전액이 아이들을 위해 쓰이는 착한 데일리 숄더백! 당신의 선택은?

  • 가방 이미지1
  • 가방 이미지2
  • 가방 이미지3
  • 가방 이미지4
  • 가방 이미지5
  • 가방 이미지6
구입하기

세상에 하나뿐인 ART 백! 지금 친구들에게 추천해 당신의 HEART를 보여주세요! 당신의 관심이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지원하는 세이브더칠드런 활동에 큰 힘이 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아트투하트 #아트백 #하트백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다양한 세이브더칠드런의 굿즈를 만나보세요!

구입하기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