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꽃을닮은사장님께

댓글로 착한 사장님을 추천하면, 사장님 100분께 ‘진심’을 담은 꽃다발을 보내드립니다.

지친 마음에 꽃은 언제나 옳습니다. 코로나19에도 선행을 멈추지 않은 착한사장님을 공개적으로 응원하세요!

사장님, 카페 근처에 직장인 손님들을 위해 이른 아침에 오픈하고 늦은 저녁에 마감하시죠. '연중무휴' 커반 사장님! 힘든 와중에도 위세이브를 통해 아동 후원을 지속해주고계신 멋진 사장님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에반하다구수사거리점 #마음이꽃을닮은사장님께

착한 사장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100분을 선정하여 사장님께 예쁜 수국 꽃다발을 보내드립니다.

응원대상

  • 1. 아동을 살리는 가게 위세이브 사장님
  • 2. 응원하고 싶은 착한 사장님 *꿈나무카드를 사용하는 아동에게 프리패스를 선언한 사장님 a.k.a 선한영향력가게 *복지시설에 봉사활동을 하거나 물품을 후원하시는 사장님 *위세이브 외에도 일상에서 후원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장님 *일회용품을 줄이고 깨끗한 환경을 지키는 사장님

*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착한 일을 멈추지 않은 모든 사장님이 응원 대상입니다. (집 앞 가게부터 온라인쇼핑몰, 중소기업 등)

참여 방법

STEP1. 응원을 보낼 사장님(가게, 기업)을 결정하세요!

※ 위세이브가 아니어도 착한 사장님이라면 지금 바로 응원해주세요!

스마트서울맵으로 WE SAVE 매장 찾기

STEP2. 인스타그램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피드를 방문하세요

[응원의 메시지] + [ #매장명 + #마음이꽃을닮은사장님께 ]

특별한 사연을 남겨주시면 선정될 확률 up up! (선정되신 분들은 DM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이벤트 피드 방문하기

응원 받는 사장님께

댓글을 선정하여 착한 사장님 100분께 아름다운 ‘수국 꽃다발’과 ‘감사장’을 보내드립니다.

응원해주신 참여자님께

착한 사장님을 추천해주신 참여자 100분을 선정하여 *꼴라쥬를 드립니다. * 꼴라쥬 :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고 생화조각으로 완성하는 생화 아트

안내사항

이벤트 기간 내 남겨주신 댓글을 상시적으로 선정하여 위세이브 담당자가 DM을 드립니다. 서베이항목에 아래 내용을 잘 작성해주세요

  • 1. 꽃다발을 전달할 매장명과 구체적인 응원 내용
  • 2. 참여자님의 주소(꼴라쥬를 보내드립니다.)

* 리워드 대상은 중복 선정되지 않습니다.

참여 기간

2021년 6월 14일부터 7월 4일까지 * 3주간 3차례에 걸쳐 댓글이 선정됩니다. (일주일마다 33~34명) 댓글 100개가 모두 선정되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수국 꽃다발과 꼴라쥬는 세이브더칠드런 위세이브 채리티플라워 에서 지원해 주셨습니다.

채리티플라워 바로가기
#마음이꽃을닮은사장님께 지금 바로 응원캠페인 참여하기
위세이브란? 가게, 병원, 기업의 이름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후원하는 세이브더칠드런의 기부캠페인입니다. 우리 모두 WE SAVE가 될 수 있어요! 나눔으로 우리 가게에 더해지는 특별함, 위세이브로 경험해보세요!
위세이브 자세히보기 위세이브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