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
마이페이지
세이브더칠드런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해외아동후원, 같은 것을 나눈다는 건, 그만큼 네가 소중하다는 뜻이야.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 실팔찌를 나눠보세요.

어떤 사람과 같은 것을 나누고 함께한다는 것은 그만큼 내게 그 사람이 소중하다는 의미입니다. 서로 다른 사람이지만 존재만으로도 든든한 힘이 되는 누군가. 지금,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의미가 있는 실팔찌를 나눠 보세요.

그래서 이 실팔찌도 당신과 나누고 싶었나 봐요. 좋은 걸 보면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이 먼저 생각나네요. 그래서 이 실팔찌도 당신과 나누고 싶었나 봐요. 앞으로도 곁에서 오랫동안 따뜻한 손을 잡아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서로 노력해요.(웃음)
엄마한테 와줘서 정말 고마워. 내 웃음을 꼭 닮은 우리 아이. 엄마한테 너는 너무나 크고 소중한 선물이야. 네가 상처받지 않고, 항상 행복하고 씩씩하게 자랐으면 좋겠어. 엄마한테 와줘서 정말 고마워, 우리 아들
세월이 지나 다른 삶을 살게 돼도, 내 옆에 있어줘! 이제는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는 12년 지기 친구야. 나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많이 줘서 고마워. 세월이 더 지나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게 돼도 내 옆에 있어줘!
그리고 여기, 도움의 손길을 절실히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당신을 따스하게 안아주는 가족, 친구가 있듯이 도움이 절실한 한 아이에게 당신이 특별한 존재가 되어주시는 건 어떠세요?
>5년 전 진행했던 해외결연 실팔찌 캠페인을 통해 지구 반대편 많은 아이들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날 때 팔찌를 차고 갈 거에요!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편지와 사진 그리고 팔찌를 받아서 너무 기뻐요. 제 가장 친한 친구한테 후원자님을 소개해줄 거에요. 그리고 보내주신 팔찌도 차고 나갈 거에요. (우마루(가명), 말리 결연아동)
누군가의 따뜻한 관심이 절실한 아이들을 위해 이제 당신이 손을 뻗어 한 아이의 든든한 누군가가 되어 보세요. 지금, 해외결연후원을 시작하고 나눔의 첫 약속이자 증표인 실팔찌를 받아보세요. 그리고 이 특별한 의미를 가진 실팔찌를 가족, 친구, 결연아동 등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 나누어 보세요!

해외결연맺기

해외결연 실 팔찌 이벤트!
스토리 공유하기
카카오
해외결연 실팔찌 이벤트! - 하단 내용 참고

세이브더칠드런 실 팔찌이벤트 기간 내, 해외결연후원을 신청해 주시는 후원자님께 실팔찌 세트를 보내 드립니다!(실팔찌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2개가 배송됩니다)

  • 기간 :'19. 08. 13 ~ '19. 11. 30
  • 대상 :기간 내 해외결연후원 신청자 전원
<
* 실팔찌는 후원아동 1명 당, 1세트를 보내드립니다.
* 후원아동에게 보내실 때는, 해외결연후원가이드에 동봉된 편지봉투에 넣어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