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8월 월페이퍼]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를 바탕화면에 설치해보세요!
사람들
2018.07.17
공유하기

[8월 월페이퍼]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를 바탕화면에 설치해보세요!


어릴 적 매년 여름방학이면 선생님께서 독후감을 방학숙제로 내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름 내내 열심히 놀다가, 매번 개학이 다가올 때 즈음이면 그제야 미뤄뒀던 일기와 독후감을 

기억 반, 상상 반 더해가며 부리나케 쓰곤 했었는데요.

혹시, 후원자님도 그랬던 기억이 있으신가요?


식지 않는 무더운 열기와 끈적한 밤공기에 잠 못 이루는 요즘, 그때의 기억을 추억 삼아 8월 월페이퍼 속 에티오피아 아동들처럼 책 한 권 읽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책을 구하기 어려운 에티오피아 외딴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이 아동들에게,후원자님 덕분에 운영되는 당나귀도서관은 즐거운 놀이이자 꿈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참 고마운 선생님입니다.

8월 월페이퍼를 통해 책 속 세상에 푹 빠져든 아이들의 모습을 전해드립니다!





       


월페이퍼에 얽힌 이야기


에티오피아 암하라 지역 한 시골마을의 아동들이 당나귀도서관에서 빌린 책을 읽고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에티오피아의 전통적 이동수단인 당나귀에 책을 싣고 마을을 직접 방문하여, 가난하고 낙후된 지역의 아동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ip 1. 월페이퍼, 이렇게 설치하세요!

 



Tip 2. 내 모니터에 맞는 월페이퍼 사이즈, 이렇게 확인하세요!


바탕화면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화면 해상도’ 선택 → 해상도 확인 → 내 모니터 해상도에 맞는 월페이퍼 설치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는 매월(전월말~해당월초)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와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9월 월페이퍼를 이메일로 받고 싶으시다면 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마이페이지(클릭)에서 후원소식 이메일 수신에 꼭 동의해주세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