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팔찌 이벤트
서울의 한 작은 공방. 오늘도 ‘최창남메이드’에서는 한 줄, 한 줄 손수 실을 엮어 실팔찌를 만드는 바쁜 손놀림이 이어집니다. "소중한 사람과 나눠 끼는 팔찌래요. 저는 이거 만들면서 엄마 생각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실팔찌로 소중한 사람과 마음을 나누고, 도움이 절실한 아이들과 특별한 인연을 맺으세요.
니타에게 그 누구보다 소중한 엄마. 니타에게 엄마는 유일한 가족이자 두 다리가 되어주는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장애를 안고 태어난 니타는 걸을 수 없고, 이제는 손과 팔을 움직이는 것도 어렵습니다. 같은 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난 두 언니. 엄마는 니타도 잘못될까 걱정입니다.
니타의 꿈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누구보다 일찍 일어나 학교에 갈 준비를 하지만, 언제나 엄마의 품에 안겨 험한 산을 넘어야 갈 수 있는 학교.
“엄마도 힘들 텐데, 제가 걸을 수 있음 좋겠어요. 엄마한테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세이브더칠드런은 해외결연후원을 통해 아동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줌으로써 아이들의 삶은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해외결연후원을 통해 전 세계 도움이 절실한 아이들에게 손을 내밀어주세요. 해외결연후원을 신청해 주시면 실팔찌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기간 : 2020년 5월 25일 ~ 8월 31일 / 대상 : 기간 내 해외결연후원 신청자 전원 *실팔찌는 후원자 1인당 1세트 (WITH와 YOU가 새겨진 2개의 팔찌) 를 보내드립니다.
해외결연과 함께 ‘#너와함께’ 챌린지로 선물도 받으세요!
참여방법
선물 받기
참여 안내
9월20일까지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10월 초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당첨자 개별연락, 중복 당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