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리스트 모자뜨기 마지막페이지

FAQ

q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은 종료된 건가요?
a
모자뜨기를 포함한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은 2022년 시즌15를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q추가로 모자를 보낼 수 없나요?
a
캠페인이 종료된 현재 추가 모자 수령과 현지 사업장 전달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모자 대신 신생아와 엄마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
캠페인은 종료되었지만 지속 가능한 의료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신생아살리기 사업(해외 모자보건 사업)은 계속해서 진행됩니다.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신생아와 산모를 위한 후원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신생아를 위한 의료 용품 지원하기>

q지난 시즌 모자 도착 확인과 확인증 발급은 계속 가능한가요?
a
모자 도착 확인 및 확인증 발급은 확인(발급) 시점 기준 최근 5년 내의 기록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2023년 기준 시즌12~15까지의 기록 확인 및 확인증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시점에 따라 보관 연한이 지난 시즌의 정보는 더 이상 확인 및 발급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봉사확인증은 해당 시즌에만 발급 가능하며, 캠페인이 종료된 현재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q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하는 다른 캠페인은 없나요?
a
세이브더칠드런에서는 아동의 권리를 지키는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세이브더칠드런의 캠페인 참여하기>

q시즌15 모자는 잘 전달 되었나요? 소수민족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사업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a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시즌15를 통해 보내주신 모자는 2022년 하반기 베트남에 도착한 후 신생아와 산모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배분 계획에 따라 향후 3년간 계속하여 지역 보건시설 등을 통해 전달하게 되며, 소수민족 산모의 신생아를 위한 보건 사업도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의 시즌15 결과 보고 및 모자 배분 과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시즌15 모자 배분 및 사업 결과 확인하기>

모자가 아이들을 만나기까지, 모자의 여정 함께하기>

대표번호:02)6900-4400, 대표자:오준, 사업자번호:105-82-03569
Copyright ⓒ SavetheChildren Korea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