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the children

메뉴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세이브더칠드런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크리스마스 점퍼데이란?

1. 스웨터 입기 2. 다양한 아이디어 동원  - ① 자발적 모금 이벤트 참여, ② 점퍼데이 참여  기업&브랜드 함께하기, ③ SNS로 점퍼데이 알리기
크리스마스 점퍼데이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시작된 영국에서 2012년부터 시작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또는 학교, 직장에서 12월 하루를 점퍼데이로 정하고,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의 아동을 위해 스스로 모금 이벤트를 여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점퍼데이의 점퍼는?  ‘점퍼’는 ‘스웨터’의 영국식 영어 표현입니다. 우리가 아는 스웨터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아이들에게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스웨터를 입는 하루에 동참해주세요.  
						2017년 점퍼데이는 12월 15일입니다. 12월의 3번째 금요일, 영국을 포함한 한국, 이탈리아, 스웨덴, 네덜란드, 홍콩, 필리핀, 노르웨이 등 8개국의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입고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점퍼데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툴킷을 활용해 간단한 모금 이벤트를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해주세요. 가족, 친구들과 점퍼데이 파티를 열 수도 있고, 회사에서는 임직원들의 행사로, 유치원과 학교에서는 아이들과 연말 이벤트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기부캠페인을 열거나 참여하는 것이 어렵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후원하거나, 더 많은 사람이 점퍼데이를 알 수 있도록 홍보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점퍼데이에 참여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거나 셀럽들의 점퍼데이 활동을 지지해주시는 것도 또 다른 참여 방법입니다.
						지금 바로 크리스마스 점퍼데이에 참여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점퍼데이 참여신청
크리스마스 점퍼데이 참여를 통해 모아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경제적인 여건이나 태어난 국가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폭력과 학대, 방임, 착취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국/내외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내 위기가정 지원 -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부모님의 사고, 입원, 가출 등으로 인한 생계활동 중단으로 급작스러운 위기상황에 처한 빈곤아동의 가정에 필요한 생계비와 의료비, 교육비 등을 지원합니다. 
						특히 겨울이 되면 대부분의 빈곤가정이 열악한 난방시설과 적은 소득에 10만 원이 넘어가는 부담스러운 난방비로 인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빈곤가정에 필요한 한겨울 난방비 및 겨울 의복비를 지원해 아이들이 따뜻한 환경에서 보호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생아 살리기 - 영양실조는 옛말이 아닙니다. 여전히 매년 3백만 명의 아이들이 영양실조로 사망하고 있으며, 이는 아동 사망의 50%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아이들은 엄마 배 속에 있을 때부터 2살이 되는 약 1,000일의 시간 동안 뇌를 포함한 중요 신체 부위를 발달시키기 때문에 이 기간에 영양식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개발도상국 대다수 가정의 산모는 영양소를 고려하여 다양한 음식을 살만한 형편이 안되기 때문에 신생아 역시 영양실조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세이브더칠드런은 임신 전부터 출산, 신생아의 성장까지 지원하며, 영유아 사망률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동아프리카 긴급구호 - 끝나지 않는 내전과 이상기후로 악화된 가뭄이 겹치면서, 지금 아프리카의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케냐, 남수단, 나이지리아 및 예멘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심각한 식량/식수 부족 사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6년 만에 처음으로 '기근'이 선포되었습니다. 기근 지역의 170여만 명의 아동이 심각한 영양실조로 고통받고 있으며, 수많은 아동이 홍역, 콜레라와 같은 질병으로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현장에서 중증영양실조 치료용 영양식을 제공하고, 질병 확산을 막기 위해 보건의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참여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후원하기
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