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을 구할 수 있습니다.
국내사업에서는 국내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위기상황에 처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아동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교육 사업과 옹호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사업에서는 경제적 어려움, 성별, 지역적 관습으로 열악한 환경에 처한 해외아동의 즉각적인 지원과 지역사회의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동이 학대와 방임,빈곤,차별로부터 보호 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해요.
아동이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 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통해 인식 개선활동을 펼쳐요.
아동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시민의 행동과 정책을 바꾸는 활동을 펼쳐요.
각종 자연재해, 무력 분쟁의 피해를 입은 전 세계 아동들이 하루 빨리 재난 이전의 삶으로 복귀 할 수 있도록 생필품을 지원하고, 보건, 교육, 아동보호 서비스를 제공해요.
예방가능한 질병으로 사망하는 5세 미만 아동들이 없도록 산모와 신생아, 영유아를 위한 적절한 의료서비스 및 위생상태 개선을 지원해요.
모든 아동이 성별 구분 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아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안팎의 교육환경 개선, 교사 교육, 학부모 및 지역사회의 지원을 강화해요.
아동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학대와 방임, 경제적 어려움 등 위기상황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지원했습니다.
아동을 대하는 어른들이 아동권리를 바르게 인식하고 아동학대를 예방하는 아동권리교육을 진행하고, 체벌하지 않고 양육하는 ‘긍정적 훈육’ 부모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사랑의 매’나 ‘훈육’이라는 명분으로 용인되어 온 아동폭력을 예방하고 사회적 인식개선에 앞장섰습니다.
지진이나 가뭄 등과 같은 자연재해, 내전 등 인도적 위기상황에 처한 아동을 지원했습니다.
경제적, 지리적으로 소외된 지역의 아동이 예방 가능한 질병으로 사망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아동에게 질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