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은
전략적인 파트너십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혁신적 방안
을 제공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기업후원 강점

100년 전통의 글로벌 NGO

  • 유엔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 획득
  • 연간 총 모금규모 약 2.3조 원(2014년 기준)
  • 국제 NGO 중 최상위권의 브랜드 인지도

종교/이념을 초월한 독립성

  • 종교와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에서 모금 및 사업 수행

세계 최고 수준의 재정투명성

  • Charity navigator로부터 투명성과 역량 부문 9년 연속 최고 평가
  • AIP(American Institute of Philanthropy), BBB Wise Giving Alliance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높은 신뢰도 평가
  • 삼일투명경영 (삼일회계법인 주관)정보공개 투명성, 사업운영 책무성 최우수 기관 선정(2010년)

다양한 파트너십 경험 및 노하우

  • 기업사회공헌 코디네이팅
  • 산업별 국내 유명 기업들과 성공적인 파트너십 수행
  • 다양한 공익연계마케팅 사례
  • 스타 마케팅, 현지 사업장 방문 체험 등 다양한 경험 축적

참여방법

기금후원

  • 사회공헌기금
    기업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이나 캠페인 분야를 선택하여 기금 형태로 현금을 기부합니다.
  • 매칭기금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 고객 포인트 기금 등으로 모인 금액과 동일 금액을 기업이 1:1 매칭하여 기부합니다.

직원참여

  • 기업 사내모금
    이벤트, 급여 끝전 모금, 정기 후원 등 임직원들의 직접 참여로 기금을 조성하고, 사내모금 기획과 실행을 돕는 아이디어북을 제공합니다.
  • 자원봉사
    일정 규모 이상의 기금 후원 시 직원/고객이 사업장을 방문하는 봉사를 진행합니다. 번역, 리서치, 행정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익연계 마케팅

  • 소비촉진형
    제품, 서비스 구매시 기업이 수익 전체 또는 일부를 기부합니다.
    기부전용상품 위한 유통 채널 제공 후 판매 수익을 기부합니다.
  • 공통이슈 마케팅형
    제품 및 홍보물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옹호 메시지를 넣어 배포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 SNS등 뉴미디어 연계형
    기업과 세이브더칠드런이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의 효과적 홍보 및 참여를 위한 공동 소설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기업 보유 온라인 고객이나 SNS 회원 대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참여형

  • WE SAVE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온라인 쇼핑몰 등의 업종에서 매출액의 일정액을 아동을 살리는 일에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아동을 살리는"WE SAVE"

진행과정

  • 기업문의 및 검토
    기업/단체 문의 시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이 가능한지 검토합니다.
  • 파트너십 협의 및 체결
    기업/단체의 요청에 맞추어 후원 가능한 사업을 제안하고 협의하여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 사업실행 및 평가/보고
    사업 시행 후 평가하여 후원 기업/단체에 결과를 보고합니다.

PC버전 홈페이지에서 기업·단체후원 관련 사항과 후원 방법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