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단체 후원
글로벌 조직력과 100년의 노하우로
기업 특성에 맞춘 기부문화 방법을 제안합니다.
기업 특성에 맞춘 기부문화 방법을 제안합니다.
이전 소개
다음 소개
기금후원
사회공헌기금
- 기업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이나 캠페인 분야를 선택하여 기금 형태로 현금을 기부합니다.
매칭기금
-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 고객 포인트 기금 등으로 모인 금액과 동일 금액을 기업이 1:1 매칭하여 기부합니다.
직원참여
기금 사내모금
- 이벤트, 급여 끝전 모금, 정기 후원 등 임직원들의 직접 참여로 기금을 조성하고, 사내모금 기획과 실행을 돕는 아이디어북을 제공합니다.
자원봉사
-
일정 규모 이상의 기금 후원 시
직원/고객이 사업장을 방문하는 봉사를
진행합니다. 번역, 리서치, 행정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익연계 마케팅
소비촉진형
- 제품, 서비스 구매 시 기업이 수익 전체 또는 일부를 기부합니다.
- 기부전용상품 위한 유통 채널 제공 후 판매 수익을 기부합니다.
공통이슈 마케팅형
- 제품 및 홍보물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옹호 메시지를 넣어 배포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SNS등 뉴미디어 연계형
- 기업과 세이브더칠드런이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의 효과적 홍보 및 참여를 위한 공동 소셜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 기업 보유 온라인 고객이나 SNS회원 대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진행과정
STEP 01
기업 문의 및 검토
기업/단체 문의에 대한 파트너십 검토
STEP 02
파트너십 협의 및 체결
기업/단체의 요청에 맞춘 사업을 제안하고
협의를 통한 파트너십 체결
협의를 통한 파트너십 체결
STEP 03
사업 실행
사업 시행 및 모니터링 활동 진행
STEP 04
평가/보고
사업결과 평가 및 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논의
사회공헌활동 논의
기업후원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