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2013년 연차보고서
세이브더칠드런 2013년 연차보고서
2014.05.07
공유하기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2013년 연례보고서

2013년 한 해에도 우리 곁의 아이들부터 멀리 지구 반대편의 아이들까지 모든 아이들의 권리가 실현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해주신 후원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이브더칠드런에게 2013년은 빈곤이나 사회적인 차별, 노동 등의 이유로 미래를 펼치고 있지 못한 전 세계 아이들이 배움을 통해 스스로의 가능성을 열도록 중점적으로 지원한 해였습니다. 특히 교육에서 가장 소외되기 쉬운 아프리카 여자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스쿨미캠페인’은 아프리카 여자아이들이 당당히 교육의 권리를 누리고 이를 통해 가정을, 더 나아가 사회를 변화시키는 의미 있는 출발선이 될 것입니다.

이 밖에도 아동학대와 소수자에 대한 차별 등 아이들의 권리가 침해받는 일에 대해 면밀히 감시하고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참여로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시즌7을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나눔첫돌잔치’,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흑기사 기부 레이스’ 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나눔의 방식을 계속 전파할 수 있었습니다.

2013년에도 모든 아이들이 아이다울 수 있도록 세이브더칠드런의 뜻에 공감하고 그 길을 함께 걸어 주신 개인과 기업 후원자 여러분, 시간과 재능을 나누어주신 봉사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은 아이들의 삶에 즉각적이고도 오래 지속되는 변화를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으로 아이들의 내일이 오늘보다 조금 더 밝아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