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2019 연차보고서
파트너십
2020.06.05
공유하기

세이브더칠드런의 든든한 파트너들을 소개합니다. 2019년 한 해도 임직원들의 참여를 비롯해 캠페인, 후원 등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아동과 함께한 기업입니다.




롯데제과  공익연계마케팅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농어촌 아동을 위한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건립을 지원하고, 센터 아동을 위한 영양지원사업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충남 태안에 스위트홈 7호를 지었습니다.



롯데마트  공익연계마케팅

롯데마트는 자사 브랜드 생수 ‘세이브워터’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의 10%를 후원했습니다. 후원금은 재난경감위험사업에 사용되어 베트남 까마우성 메콩강 유역 홍수피해지역 아동을 지원했습니다.



이케아코리아  공익연계마케팅

이케아코리아는 2018년부터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을 함께하며 고양시 냉천초등학교의 학교놀이환경개선사업을 지원했습니다. 연말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를 학교와 가정 910곳에 선물했습니다.



CJ CGV  공익연계마케팅

홍대CGV에서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을 전시하여 영화관을 활용한 아동권리증진 인식개선에 함께했습니다. 국내 최초 NGO 브랜드 상영관 ‘세이브더칠드런관’을 오픈해 상영관 수익금 일부를 후원했습니다.



티웨이항공  사회공헌, 공익연계마케팅

티웨이항공은 기내모금액과 컬러링북, 키즈밀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Give t’ogether(기브투게더)> 캠페인을 펼치고, 대구 입석초등학교 놀이환경개선과 위탁가정 교육비, 여행비를 지원하는 데 함께했습니다.




코오롱  사회공헌

코오롱은 2016년부터 서울 도심의 낙후된 놀이터를 개선하는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지역 아동과 주민이 함께하는 서울 강서구 다운어린이공원 놀이터 개선에 후원했습니다.




GS SHOP  공익연계마케팅

GS SHOP은 2007년부터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시즌12와 시즌13에도 모자뜨기 키트 제작비, 판매, 홍보 등을 지원하며 판매 수수료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한솔제지  사회공헌

한솔제지는 2013년부터 임직원 1% 사랑나눔기금을 후원해왔습니다. 2019년에는 충남 장항, 전북 고창의 농어촌 놀이환경개선사업과 베트남과 짐바브웨의 교육지원사업에 후원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익연계마케팅 

LG유플러스는 ‘U+ 아이돌Live’ 앱에서 <핑크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모잠비크 긴급구호사업에 쓰여 사이클론 ‘이다이’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아동을 지원했습니다.





위세이브(WE SAVE)

매월 수익의 일부를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동을 살리는 가게, 위세이브(WE SAVE)’에 함께해 주시는 가게, 기업, 병원의 대표님들입니다. 위세이브와 함께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시면 어떨까요?



위세이브 317호 부리또만나

원주 미로예술시장 부리또만나의 대표 김판수, 황은지 후원자님은 창업 초기 어려웠던 시절을 기억하며 경영이 안정화되기까지 받았던 사랑을 나누기로 다짐했습니다. 수익의 10% 이상 기부하겠다는 결심을 지키기 위해 위세이브를 통해 국내외 취약 아동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위세이브 4호 ㈜린컴퍼니 누보텐

린컴퍼니의 브랜드 누보텐(NUVO.10)은 2016년 위세이브와 같은 해 탄생했습니다. 브랜드가 성장하는 만큼 아동이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세이브가 만들어진 첫해부터 함께해 주신 마음을 지금까지 계속 이어오고 있습니다.



위세이브 279호 주식회사 다람쥐장터

주식회사 다람쥐장터는 마을 기업에 판로를 만들어주고, 소비자에게 각 생산지의 건강한 먹거리를 구입하도록 연결합니다. 대표 정희정 후원자님은 경제적인 이유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가 한 명도 없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바람으로 2019년 위세이브 279호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