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Pixel Code
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세이브더칠드런 대표전화 콜센터 위탁운영 입찰 공고
공지사항
2025.08.21
공유하기

세이브더칠드런은 세계 최초의 아동권리기관으로, 10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아동의 삶과 미래를 바꾸어나가는 데 앞장섭니다. 전 세계 모든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고 위험한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으며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본 기관은 대표전화 콜센터 위탁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 개요

가.     사업명: 세이브더칠드런 대표전화 콜센터 위탁운영

나.     사업기간: 2026년 1월 1일 ~ 2027년 6월 30일까지 (총 1년 6개월, 이후 연 단위 계약 갱신)

다.     위탁업무: 대표전화 콜센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 운영 (홈페이지, 이메일, 챗봇 상담 등 운영 전반 포함)

라.     위탁방식: Full-Outsourcing 방식 (세이브더칠드런 자체 후원관리 및 CTI 시스템 사용)

마.     인력규모: 상시 15명 내외 (센터장 및 관리자 인력 포함)

※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위탁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사.     SLA(Service Level Agreement) 계약

-   세이브더칠드런이 요구하는 일정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야 하며, 평가자료는 달성률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및 계약 연장 결정에 관한 자료로 활용

-   SLA의 세부사항은 협의에 의하여 결정되며 계약체결 시 부속계약서로 작성

아.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가.     추진 일정

구분

일정

입찰 공고일

2025년 8월 25일 (월)

입찰 참가신청 접수 마감

2025년 9월 14일 (일)

서류 심사

2025년 9월 15일 (월) ~ 9월 17일 (수)

제안 발표(PT)

2025년 9월 18일 (목) 또는 9월 19일 (금)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2025년 9월 23일 (화)

협상 및 계약 체결

2025년 10월 31일 (금) 이내

※ 상세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접수

1)      제출 기한: 2025년 9월 14일 (일)

2)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 / donor@sc.or.kr

3)      제출 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3.      첨부파일

가.     [붙임1] 입찰공고문

나.     [붙임2] 제안요청서

다.     [별첨1] 입찰참가신청서

 

4.      문의

- 후원서비스부문 후원소통팀 손승완 매니저 ☎ 02-2126-4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