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세이브더칠드런은 세계 최초의 아동권리기관으로, 10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아동의 삶과 미래를 바꾸어나가는 데 앞장섭니다. 전 세계 모든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고 위험한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으며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본 기관은 대표전화 콜센터 위탁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 개요
가. 사업명: 세이브더칠드런 대표전화 콜센터 위탁운영
나. 사업기간: 2026년 1월 1일 ~ 2027년 6월 30일까지 (총 1년 6개월, 이후 연 단위 계약 갱신)
다. 위탁업무: 대표전화 콜센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 운영 (홈페이지, 이메일, 챗봇 상담 등 운영 전반 포함)
라. 위탁방식: Full-Outsourcing 방식 (세이브더칠드런 자체 후원관리 및 CTI 시스템 사용)
마. 인력규모: 상시 15명 내외 (센터장 및 관리자 인력 포함)
※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위탁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사. SLA(Service Level Agreement) 계약
- 세이브더칠드런이 요구하는 일정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야 하며, 평가자료는 달성률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및 계약 연장 결정에 관한 자료로 활용
- SLA의 세부사항은 협의에 의하여 결정되며 계약체결 시 부속계약서로 작성
아.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가. 추진 일정
구분 |
일정 |
입찰 공고일 |
2025년 8월 25일 (월) |
입찰 참가신청 접수 마감 |
2025년 9월 14일 (일) |
서류 심사 |
2025년 9월 15일 (월) ~ 9월 17일 (수) |
제안 발표(PT) |
2025년 9월 18일 (목) 또는 9월 19일 (금)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025년 9월 23일 (화) |
협상 및 계약 체결 |
2025년 10월 31일 (금) 이내 |
※ 상세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접수
1) 제출 기한: 2025년 9월 14일 (일)
2)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 / donor@sc.or.kr
3) 제출 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3. 첨부파일
가. [붙임1] 입찰공고문
나. [붙임2] 제안요청서
다. [별첨1] 입찰참가신청서
4. 문의
- 후원서비스부문 후원소통팀 손승완 매니저 ☎ 02-2126-4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