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자동이체 신청 시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인증할 수는 없나요? | |
---|---|---|
AFAQ 답변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에서는 ARS 인증으로 후원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동의 인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자동이체 신청 시 기존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 |
AFAQ 답변
네, 사용 가능합니다.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정기후원 시, 자동이체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증방법 안내) | |
AFAQ 답변
홈페이지에서 정기후원 신청 시, 결제방법 중 '자동이체(CMS)'를 선택해 주세요. ● ARS 인증 ●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인증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후원하고있는 분야를 후원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AFAQ 답변
후원분야를 변경하는 것은, 기존 후원을 종료하고 새로운 후원을 신청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 새로운 후원신청 : [HOME> 후원하기> 후원신청> 정기후원] 또는 [대표전화 02-6900-4400]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일시후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FAQ 답변
1. [HOME > 후원하기 > 일시후원] 메뉴에서 원하는 후원분야 및 결제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진행해주세요.) 2. 선택한 후원 결제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에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해 후원금 결제가 진행됩니다.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은행에서 자동이체 등록 승인 문자를 받았어요. | |
AFAQ 답변
금융기관에서는 CMS 자동이체 부당출금을 예방하기 위해 CMS 자동이체 신청 시, 예금주에게 등록 사실을 문자로 통지하고 있습니다. 후원을 위해 CMS 자동이체가 정상등록된 것이나 은행마다 문구와 기관명 입력 길이제한으로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아래내용 참고해주세요. [안내문자 예시-LMS] [안내문자 예시-SMS]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신청] 은행에서 자동이체 등록 승인 문자가 2번 왔는데, 잘못 온건가요? | |
AFAQ 답변
세이브더칠드런은 자동이체(CMS) 등록 시, 2가지 종류의 자동이체서비스(펌뱅킹firm banking, CMS)를 이용하여 정기후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문의] 소식지나 기관의 정기 간행물을 받아볼 수 있나요? | |
AFAQ 답변
세이브더칠드런 소식지는 연 4회, 연차보고서는 연 1회 발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후원자님께서 기부한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알 수 있으며, 또한, 소식지 및 이메일(뉴스레터)의 수령 방법 변경 및 신청은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금] 왜 후원금이 결제되지 않나요? | |
AFAQ 답변
후원금 결제방법별로 아래와 같은 경우 후원금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CMS 자동이체 ※ CMS 자동이체와 신용카드에 한하여 정기후원일에 결제가 되지않은 경우, |
||
QFAQ 질문 후원관련 | [후원금] 지난 후원금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
AFAQ 답변
지난 후원금을 납부하시려면, 아래 계좌로 지난 후원금 납부 시, '회원번호(예: 2030M12345)'로 입금해 주시면 [회원번호 확인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