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친구들의 목소리
2024.11.28
공유하기

2024년은 아동권리영화제가 10주년이 된 해입니다. 2015년에 아동 체벌 금지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아동권리영화제를 첫 개최했는데요, 이후 아동의 놀 권리 보장, 기후위기, 분쟁 속 아동보호, 디지털 환경에서의 잊힐 권리 등, 다양한 질문을 통해 아동과 어른이 함께 목소리를 내는 ‘아동권리의 장’으로 성장해왔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해 제작한 세이브더칠드런 오리지널 필름에서는 장애 아동의 ‘기회를 가질 권리’에 대해 질문을 던집니다. 권리의 당사자인 아동과의 인터뷰를 통해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234명의 텀블벅 펀딩 후원자와 함께 영화를 완성했습니다. 우리 사회가 귀 기울여야하는 아동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릴 수 있도록, <이세계소년> 제작 프로젝트에 주목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상영관 바로가기     >

펀딩 참여자 김보름님

평소 세이브더칠드런을 후원을 하고 있고 김성호 감독의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좋은 일에 동참하기 위해 펀딩에 참여했는데, 엔딩크레딧에 이름이 올라가 뿌듯했습니다!

펀딩 참여자 자오니님

세이브더칠드런과 감독님, 그리고 아동 배우들이 어떤 이야기를 해줄지 너무 기대되어서 펀딩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동의 권리가 더 존중되는 사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펀딩 참여자 김다베님

‘장애’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세이브더 칠드런의 멋진 여정을 응원합니다.

‘30초’ 설문 참여하기     >

이번 소식지 어떠셨나요?
더 나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한 ‘30초’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