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개편사업 용역
공지사항
2012.09.04
공유하기

안녕하십니까. 세이브더칠드런입니다.
아래와 같이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개편사업 용역'에 대한 입찰을 공고합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세이브더칠드런 대표 홈페이지 개편사업

   예산
   (부가세포함)

   187,000,000원

     과업내용

   제안요청서에 의함

   과업 설명회

   생략

     입찰방법

   총액입찰, 직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등 제출 기간
   (입찰참가등록)
   2012. 9. 3. 09시~        
   2012. 9. 12. 16시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
   (시범운영 및 안정화기간 1개월 이상 포함)
   개찰일시
   (협상 순위 개별 통보)

   2012. 9. 12. 17시
   (예 정)

     기타사항

   - 입찰참가서류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74  세이브더칠드런 7층 관리부
                                        (직접 방문하여 제출, 우편접수 불가)
  
- 제안발표 및 평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별첨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람

2. 입찰참가 자격
     제안서 등 제출일 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등록을 교부 받은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등록된 업체

3. 예정가격
     단일예가 별도 결정

4. 공동수급체 구성
     가.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를 구성하여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업자 포함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협정서에 대표사업자를 명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시 대표사는 지분율이 큰 회사를 대표로 하고, 입찰시에는 대표사(지분율이 큰 회사)가
          참여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사용인감”이란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별도의 사용인감을 말하며, 사용인감을 신고하지 않은 경우는 법인인감을 말함.

     가. 입찰참가신청 관련서류: 직접제출(우편 접수 불가)
          1) 입찰참가 신청서(제안요청서 별첨양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해당자에 한함).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위임장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6) 소프트웨어사업자[사업부문: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확인서 사본 1부.
          7)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 각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 각서 1부
          9)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0) 제안서 1부컬러 / 제안발표시 제안요약서 컬러4부 흑백4부(CD 2개 파일 포함)
         11) 가격제안서는 별도 밀봉 제출
         ※ 관련 양식은 별첨자료(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나. 제안서 관련서류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관련내용을 확인 후 작성․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1부 컬러 제출, 제안발표시 발표자료 컬러 4부 흑백 4부 제출
         2) PT 업체 선정 발표시 제안 요약서(발표본) : 8부 (컬러 4부 + 흑백 4부) 및 문서파일 IT팀장에게 이메일
            또는 CD 제출
         3) 기타 제안서 내 포함되어야 할 각종 구비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장소: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74 세이브더칠드런 7층 관리부 IT팀
     다. 제안서 제출기간: 2012. 9. 3. 09:00 ~ 2012. 9. 12. 16시
     라. 제안서 개찰일시: 2012. 9. 12. 17:00 (제안발표 일정 업체 개별통보)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2개 이상 법인의 임직원이라 하더라도 1인은 1개 법인에 대해서만 입찰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별첨 제안 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할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에 쌍방이 날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계약일반조건, 과업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등록을 마친 자는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도 본 공고문의 일부입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신청서상의 허위사실 기재 시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1) 제안요청서등 안내

  본 계약의 계약담당은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관리부 IT팀장 나춘식 입니다.
  본 계약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전화 : 02-6900-4455,  팩스 : 02-6900-4499,  Email : choonsik.na@sc.or.kr

※ 조달청(http://www.pps.go.kr)에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상단으로